[게임가 엿보기]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손잡고 복날 기념 프로모션 진행 등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손잡고 복날 기념 프로모션 진행 등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3.07.0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쿵야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콜라보를 성사시키고 있습니다. 일전에는 맥도날드와의 협업을 성사시킨바 있는데요, 이번에는 CJ와 광동생활건강과 협업하여 파생 상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쿵야의 캐릭터들이 넷마블의 '카카오프렌즈'가 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그 밖의 넷마블 게임 소식입니다. 세븐나이츠2는 7월 신화의 달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마구마구 2023 모바일 에서는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선수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과 관련하여 넷마블이 활발한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복날 기념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넷마블]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복날 기념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 복날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7월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복날 캠페인에서는 행사 기간동안 ‘쿵야 레스토랑즈’ 전용 이벤트 페이지가 오픈되며 복날 보양식 이미지 12종을 공개한다. 쿵야가 소개하는 삼계탕, 전복, 치킨 등 보양식 이미지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해당 보양식과 어울리는 선물을 추천받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도 함께 제공한다.

엠엔비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진행한다. 먼저 CJ 제일제당 ‘햇반 소프트밀’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해 누룽지 닭 백숙 죽, 소고기 죽, 전복 삼계죽 등 복날에 맞춘 특별 구성 패키지를 론칭하며, 콜라보 기념 ‘쿵야 레스토랑즈’ 씰 스티커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광동생활건강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한 신제품 ‘비타500 쿨 멜팅스틱’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첫 공개하며, 콜라보 기념 ‘쿵야 레스토랑즈’ 포토카드 2종이 포함된 패키지 구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인기 브랜드 중 하나인 ‘보르딘커피’에서는 쿵야의 재치가 돋보이는 멘트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복날 프로모션 기념으로 출시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이번 복날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를 만날 수 있게돼 기쁘다”며, “캠페인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과 더불어 다채롭고 이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 세나의 달 맞이 업데이트. [이미지=넷마블]
세븐나이츠2 세나의 달 맞이 업데이트.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7월 세나의 달을 맞아 신규 신화 등급 영웅, 시나리오 추가, 세나의 달 이벤트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새롭게 공개된 신화 등급 영웅 ‘시공의 초월자 연희’는 모든 스킬이 넓은 범위에 피해를 입히는 원거리 사수형 영웅으로, ‘악몽’ 효과를 통해 적군의 움직임을 방해하고 자신뿐만 아니라 아군도 적에게 높은 피해를 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된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 ‘광기의 혐오자들 브란즈&브란셀’은 만능형 근거리 영웅으로, 공격형 및 사수형 영웅의 화력을 증가시키며 적을 기절시키거나 약화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브란즈 혹은 브란셀 중 주도권에 따라 스킬의 추가 효과가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시나리오 시즌3의 5장을 업데이트해 델론즈에 맞서 여정을 이어가는 피네와 에반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세나의 달 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날짜별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별 개수에 따라 ‘전설 플러스 펫 선택권’ 등 구간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세나의 달 기념! 카니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9월 14일까지 14일간 매일 게임 접속 시 보상을 제공하는 ‘신화 영웅 획득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들은 출석 1일차에 에이스, 아일린, 루디가 포함된 ‘신화 영웅 선택권’을, 14일차에 ‘전설 플러스 보석 선택권’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마구마구2023 모바일 3주년 기념 이벤트. [이미지=넷마블]
마구마구2023 모바일 3주년 기념 이벤트.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3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8월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3주년 기념 히트 시즌 출석부’ 이벤트는 접속만 해도 ‘3주년 레전드선수팩’, ‘강화행운권’, ‘거니’, ‘3주년교환선수팩’ 등을 지급한다. 특히 3주년 당일인 7월 8일에는 3주년을 기념해 ‘3,333보석’과 특별히 제작된 유니폼과 장비를 선물한다.

‘강화선수 획득 이벤트’는 실시간 경기 참여, 선수 조합 시도와 같은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강화 단계인 ‘15강 타이틀 홀더 선수 카드’를 증정하고 출석만 해도 매주 각 구단별 우승년도에 해당하는 모든 선수카드를 얻을 수 있는 ‘역대팀 픽업팩’을 제공한다.

또 ‘3주년교환선수팩 333장 지급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면 ‘레어 선수 카드’, ‘레전드40 선수 카드’ 등을 획득 할 수 있는 ‘3주년교환선수팩’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3주년교환선수팩’을 모아 교환소에서 보다 손쉽게 ‘레전드40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선수 강화 시도, 장비 획득 등을 달성하면 역대 최초로 모든 포지션의 ‘골든 글로브 10강 선수카드’를 선물하는 ‘팀 전력 강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