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노숙인 급식소 ‘안나의 집’에 기부
상태바
한국토요타,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노숙인 급식소 ‘안나의 집’에 기부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11.19 0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풍 피해농가도 지원... 성금 5000만원 전달 행사 가져
토요타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사진 한국토요타자동차]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16일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농민회관에서 ‘토요타 주말농부’와 토요타 임직원 등 100여 명이 모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토요타 주말농부가 직접 담근 김치는 노숙인 무료 급식시설 ‘안나의 집'에 전달됐다.

2012년부터 시작된 토요타 주말농부 프로그램은 응모를 통해 선정된 ‘주말농부’에게 텃밭을 제공한다. 주말농부가 매달 직접 재배한 농작물의 일부는 소외계층에게 기부하고 있다.

또 이날에는 올해 유난히 빈번했던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농가를 지원하기 위한 한국 토요타 자동차의 성금 5000만원을 (사)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에 전달하는 행사도 가졌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토요타 주말농부가 따뜻한 마음으로 담근 김장 김치와 한국 토요타의 태풍 피해 성금이 소외된 이웃들이 연말을 맞이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