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남성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 론칭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남성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 론칭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9.0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론칭한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 연출컷.
아모레퍼시픽이 론칭한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 연출컷.

아모레퍼시픽이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를 론칭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 론칭과 함께 다섯가지 컬러의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Level Up Foundation For Heroes)’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 기획단계부터 비레디는 Z세대 팬덤(FANDOM) 만들기에 힘을 쏟았다.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비레디 팀원들이 직접 제작하고 출연해 메이크업 방법, Z세대 트렌드, 남성화장품 정보 등을 영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비레디 측은 남성화장품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색조화장에 관심많은 Z세대 남성에 주목했다고 설명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다섯가지 컬러의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2000여명의 Z세대 남성고객 설문결과 가장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 ‘파운데이션’을 반영해 만든 제품이다.

대다수 남성 피부톤은 남성호르몬 영향으로 멜라닌 합성이 촉진돼 여성 피부톤에 비해 어둡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01호(매우 밝은 피부톤)부터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보통 피부톤), 04호(약간 어두운 피부톤), 05호(매우 어두운 피부톤)까지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성 피부톤을 보완한다. 

건조한 입술을 가진 남성들을 위해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출시한다. 이 제품은 호호바에스터,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보습효과를 준다. 외부에서 보이지 않지만 립밤 속 ”B”(BeREADY의 앞글자) 모양의 레드컬러 코어가 사용시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준다고 비레디 측은 설명했다. 

‘비레디’는 파운데이션과 립밤을 시작으로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 Z세대 남성들을 위한 제품을 차례로 론칭할 예정이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웨이크업 생기 립밤’은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 에서 만날 수 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