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어린이날 맞아 동화책 만드는 행사 후원...‘제1회 내가 만든 책이 나를 만든다’ 개최
상태바
‘아성다이소’ 어린이날 맞아 동화책 만드는 행사 후원...‘제1회 내가 만든 책이 나를 만든다’ 개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3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와 세로토닌 문화 주관...오는 4일 서울 삼성 코엑스서 진행
아성다이소 후원으로 4일 서울 삼성 코엑스 오디토리움 로비에서 '제1회 내가 만든 책이 나를 만든다' 행사가 개최된다

‘아성다이소’가 ‘제1회 내가 만든 책이 나를 만든다’ 행사를 후원한다.

‘아성다이소’는 오는 4일 서울 삼성 코엑스 오디토리움 로비에서 강남구(구청장 정순균)와 세로토닌문화가 주관하는 '제1회 내가 만든 책이 나를 만든다'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기획됐으며, 사전 및 당일 현장 신청을 한 부모와 4세에서 7세 어린이 100여명이 참여해 가족의 행복했던 에피소드를 소재로 동화책을 만드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 공연과 동화 꾸미기 지도, 육아에 지친 부모를 위한 강의와 다양한 문화 행사들도 진행된다.

‘다이소’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미래 주역이 될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에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이날 참여한 어린이와 부모가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하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