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러닝화 ‘블레이즈 엔진’ 선보여
상태바
데상트, 러닝화 ‘블레이즈 엔진’ 선보여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3.1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위별 차별화 경도 미드솔로 과내전을 최소화해 안정성 강화
<데상트 제공>

데상트가 러닝 시 발의 축을 흔들림 없이 잡아 과내전을 예방해 안정성을 확보한 러닝화 ‘블레이즈 엔진’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올바른 러닝을 위해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흔들림 없는 발의 움직임이다. 몸 전체를 지탱하기 위해 축이 되는 발의 안정이야 말로 기본 중의 기본이라 할 수 있다. 이런 발이 러닝을 하는 도중 발이 안쪽으로 휘게 되는 현상을 ‘과내전 현상’이라 한다. 

과내전 현상은 지속적으로 방치할 경우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는 방해 요소로 러닝 시 발이 땅에 닿으며 발목이 흔들리기 쉬운 사람들이 자주 겪게 되는 현상이다. 

발바닥의 아치가 제대로 형성되지 않는 것이 이유인데 블레이즈 엔진은 신발 밑창에 부위별 경도 차별화 미드솔을 적용하여 발바닥 아치에 대한 서포트를 강화했다. 올바른 발바닥의 움직임을 유도해 몸 전체의 축이 되는 발의 흔들림을 잡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A1 폼’을 통해 이전 안정화 계열 러닝화 보다 향상된 쿠셔닝과 반발력을 자랑하며 봄과 여름을 겨냥해 뛰어난 통풍성과 다양한 색감을 지녔다.

데상트는 안정성을 강점으로 하는 러닝화 시리즈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그간 축적된 안정성에 대한 기술력을 블레이즈 엔진에 담아내며 러닝으로 불편함을 겪던 러너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블레이즈 엔진은 데상트 이샵을 비롯한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