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역세권 및 관악산 조망 중소형 아파트, ‘동작하이팰리스’ 조합원 모집
상태바
더블역세권 및 관악산 조망 중소형 아파트, ‘동작하이팰리스’ 조합원 모집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1.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39층(예정), 전용면적 45~84㎡, 총 674세대 공급 예정
동작하이팰리스 조감도

서울 동작구 상도동 23-42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중소형 아파트 ‘동작하이팰리스’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동작하이팰리스는 뛰어난 교통요건과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시공 예정사는 두산건설이다.

지하4층~지상39층(예정), 4개동에 전용면적 ▲45㎡ 169세대 ▲50㎡ 29세대 ▲59㎡ 313세대 ▲84㎡ 163세대 등 총 674세대(예정)가 들어설 계획이며, 지하에는 법정 주차대수의 120%인 817대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최고 39층(예정)에서 내려다 보이는 관악산 조망권이 주변에서 으뜸이다. 한강도 직선거리로 1.2km 거리로 가깝다. 신재생 에너지 및 에너지효율 1등급을 통한 에너지 절약형 아파트로 관리비도 절감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조망을 고려한 남향위주 및 4베이 배치가 계획되어 있으며, 전동 필로티 계획으로 개방감을 확보할 예정이다. 또한 타워형 배치로 통경길 및 바람길을 확보하고 입주민을 위한 옥상정원이 계획되어 있다.

해당 단지는 7호선 상도역 도보 5분, 장승배기역 도보 10분 거리의 더블역세권에 위치한다.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부간선도로, 46번 국도를 이용해 용산 강남 등 서울 중심지와 인천 하남 김포 등 수도권 외곽 접근성이 뛰어나다.

생활 인프라도 탄탄하다. 인근에 이마트,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보라매공원, 상도근린공원이 있으며 중앙대병원, 노량진수산시장, 사육신공원, 용마산, 국사봉 산책로, 관악산도 가깝다.

또 자녀 교육에 관심이 높은 학무모 실수요자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강남초, 강현중, 영등포고등학교, 중앙대, 숭실대 등 명문학군이 인접한 것은 물론 세화고, 세화여고, 반포고, 영동고, 경기고 등 강남권 학교로의 통학이 어렵지 않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동작하이팰리스는 전 세대가 전용 84㎡이하 중소형 구성으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일반분양 대비 10∼20% 낮은 가격에 공급될 예정이라 청약요건을 갖추지 못한 실수요자가 관심을 가질만하다.
 
한편, 홍보관은 상도동 23-45번지에 있으며, 현재 사전예약을 통해 조합원 가입자격 안내 및 방문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 지난해 8월 건축심의도 완료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