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3D 입체영상을 활용한 캐릭터 변신과 전투 장면이 특징인 어린이 뮤지컬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히트작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뮤지컬 고객 초청행사를 어린이대공원 와팝홀에서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은 EBS와 B tv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TV시리즈로, 원작사인 문와쳐와 SK브로드밴드, EBS가 공동 기획하여 이번에 뮤지컬로 재탄생했다.
뮤지컬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은 새로운 3D 입체 영상을 활용한 캐릭터 변신과 전투 장면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새해를 맞이해 어린 자녀를 둔 자사 B인터넷 및 B tv 시청 고객의 응모를 통해 선정된 1300여명을 초대해 이 행사를 진행했다.
윤상철 SK브로드밴드 콘텐트사업본부장은 "이번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B tv 고객 만족도 제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어린이 뮤지컬을 대중에게 좀 더 친숙하게 알리고자 한다"며, "지속적으로 우수한 키즈 및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발굴·투자하고, 이번 뮤지컬과 같은 새로운 장르로의 확대도 도모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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