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4:33), 동양풍 RPG ‘런어웨이즈’ 내년 출시 예정
상태바
네시삼십삼분(4:33), 동양풍 RPG ‘런어웨이즈’ 내년 출시 예정
  • 최아름 기자
  • 승인 2016.11.0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풍 그래픽과 사운드, 윤회 사상을 연상케 하는 플레이 구조 강점

네시삼십삼분(4:33)은 2017년 상반기에 바이닐랩에서 개발 중인 RPG 모바일게임 ‘런어웨이즈(가칭)’을 출시할 예정이다.

‘런어웨이즈’는 각기 다른 사건으로 정신을 잃고 악몽에 갇힌 주인공들이 꿈에서 탈출하기 위한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주인공은 악몽 속을 배회하는 동료들을 구출해 연합을 만들고 108층으로 이뤄진 스토리모드와 설화집, 허공록 등의 던전을 공략하면 악몽에서 탈출할 수 있다.

(2017 상반기 출시 예정작 동양풍 RPG '런어웨이즈' = 네시삼십삼분(4:33))

망, 밤느정이(밤꽃), 이끼불, 나찰 등의 동양 문화를 배경으로 한 몬스터와 가야금, 아쟁등이 사용된 배경 음악이 '런어웨이즈'에 삽입돼 있다. 여기에 반복플레이에 윤회사상을 접목해 플레이가 누적될수록 NPC 대사가 변경되고 던전 모습이 변화한다.

개발사 바이닐랩은 리듬액션 모바일 게임 ‘라디오해머’로 한국·일본·대만을 포함해 40개국 구글플레이 음악게임 장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번 ‘런어웨이즈’를 통해 미국을 포함한 서구권 시장에 도전할 계획이다.

‘런어웨이즈’는 내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첫 테스트는 오는 2017년 1분기에 진행될 예정이다.

 

* 런어웨이즈 티저 영상 : https://youtu.be/_eCofh08v5o

 

최아름 기자  bus51@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