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팸족' 모여라...사조그룹, ‘옵티원 유기농 사료’ 체험단 모집
상태바
'펫팸족' 모여라...사조그룹, ‘옵티원 유기농 사료’ 체험단 모집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3.2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펫푸드 체험 기회...우수리뷰자 선정해 추가 상품 증정

사조그룹이 유기농 펫사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조 유기농 펫푸드 ‘옵티원’ 제품 체험단 130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응모는 25일부터 4월1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체험단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SNS에 등록(공유) 후 관련 주소(URL)를 체험단 모집 게시물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응모자 중 100명에게는 옵티원 도그 오리 & 현미, 양고기& 고구마, 연어 & 오트밀 중 1포(2.4kg), 30명은 옵티원 캣 연어 & 아마씨, 오리 & 해바라기씨 중 1포(2.4kg)를 체험상품으로 지급한다.

체험상품을 받고 제품 사용 리뷰를 본인의 SNS(블로그 및 카페 등)에 등록한 참여자 중 우수 리뷰자 총 13명(반려견주 10명, 반려묘주 3명)를 추가로 선정해 6년근 홍삼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도그 캔푸드를 각 1박스(24입), 고양이 구내염에 좋은 코코넛 밀크를 첨가한 캣 캔푸드를 각 1박스(24입) 증정한다.

한편 이벤트 제품 사조 ‘옵티원’은 면역력 증가에 좋은 슈퍼푸드(오트밀 등), 건강한 소화를 위한 슬로푸드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인증 원료와 사조반려동물연구소의 40년 사료 배합기술 노하우가 만나 만들어졌다. 

무방부제 등 유해물질 없이 6가지 안심(GMO, 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합성착색료, 화학보존료)설계를 적용하였고 최적의 오메가 3/6 밸런스로 피부 등 각종 알러지 예방 및 털 빠짐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