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63개 협력사와 동반성장 강화 다짐
상태바
한화, 63개 협력사와 동반성장 강화 다짐
  • 김경호
  • 승인 2013.11.0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강화를 다짐했다.

㈜한화는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1일까지 경기 가평에 위치한 한화인재경영원에서 '제4회 ㈜한화-협력회사 동반성장 협의회'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심경섭 ㈜한화 대표이사는 협력회사와의 간담회에서 "㈜한화는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가자'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동반성장 정신을 바탕으로 협력회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협력회사 임직원 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방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협의회에 참석한 심경섭 대표이사(맨 앞열 우측 6번째)와 63개 주요 협력회사 대표가 산행 시작 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성규 ㈜한화 전무(경영지원총괄)는 "㈜한화는 이번 협의회 행사 이후에도 지속적인 협력사 방문을 통해 현장의 소리를 듣고 협력사의 경영 애로사항을 개선함으로써 동반성장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화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방안으로 연구개발 및 장비제작 자금 지원, 긴급 경영자금 지원, 우리은행과 연계한 상생대출 프로그램 운영, 우수 협력회사 대상 인센티브·환경개선 및 임직원 복리후생 제공과 각종 담보면제 제공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심경섭 ㈜한화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63개 협력사 대표가 참석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