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토익학원 마스터토익, 상반기 취업시즌 맞아 단기간 토익고득점 완성 팁 제공
상태바
파고다 신촌토익학원 마스터토익, 상반기 취업시즌 맞아 단기간 토익고득점 완성 팁 제공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2.1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0월 ~ 2019년 1월 파고다 신촌학원 기준, 수강생 만족도 1위

상반기 취업시즌을 맞아 단기에 집중적으로 토익 점수를 취득하려는 학생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특히 신촌역 부근에 위치한 파고다 신촌학원은 대학가답게 토익 상담 문의와 방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토익의 경우 '고득점은 이미 기본'이며 취업 준비에서 상대적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는 800점~900점 이상은 돼야 좋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단기 고득점을 목표로 탄탄한 고득점 노하우를 제공하는 토익 전문강사를 찾는 수강생들이 늘고 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유나 신이 이끄는 마스터토익은 파고다 신촌학원에서 유일한 RC 및 LC 파트 1인 체제 강의다. 800~990점 만점까지 최소 2주에서 최대 2개월까지 '단기간 고득점 완성'을 목표로 하는 토익 전문 강의다. 

또한 유나 신 강사는 고득점을 위한 RC와 LC 스킬을 간단 명료하게 정의해준다. 무조건적인 암기보다는 전략에 맞게 시험을 준비하라고 강조한다. 그 결과, 2018년도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수강생 대상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목표점수를 달성한 수강생들의 후기에 따르면, 강사밀착 스터디를 통한 빠른 피드백으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었다. 또한, 파트7 독해마스터 동영상으로 빠른 시간 내 정확하게 독해파트를 푸는 팁을 전수받은 게 목표 달성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3월에는 기존 800점 점수보장반에 이어서 900점 점수보장반도 추가 개설해 구토익부터 신토익까지 토익 연속 990점 만점을 보유한 본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토익 만점 혹은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의 목표달성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대학교 개강으로 평일에 수강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토요일 900점 목표반도 추가 개설했다.

더불어 3월 중에도 계속해서 토익 D-1 시험대비 무료특강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나 신 강사의 D-1 특강은 오는 30일(토),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2시간 모의고사를 본 후, 해설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파고다어학원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신청이 가능하다.  

3월 수강신청을 생각한다면 2월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 진행되는 파고다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레드위크 기간에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 파고다어학원 신규 수강생은 최대 2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마스터토익 특강 신청 및 수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