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튀김칼국수’ 출시...'뉴트로' 트렌드 반영 제품
상태바
삼양식품, ‘튀김칼국수’ 출시...'뉴트로' 트렌드 반영 제품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1.28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콤 튀김후레이크 더한 멸치 칼국수의 맛

삼양식품은 신제품 '튀김칼국수'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튀김칼국수는 최근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전통시장 대표 음식인 칼국수에 튀김고명을 얹어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멸치와 대파를 우려낸 깔끔하고 깊은 육수에 튀김을 고춧가루로 버무린 '매콤 튀김후레이크'를 넣어 칼칼한 맛을 더했다. 

계란, 김, 깨 등의 후레이크를 풍성하게 추가하고 칼국수 면발을 떠올리는 넓적한 면을 적용해 전통시장에서 맛보던 칼국수와 같은 푸짐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는 7,80년대를 연상시키는 서체를 적용한 복고풍 디자인으로 뉴트로 컨셉을 강조했으며,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의 맛을 젊은층에게는 새로운 맛을 전해주며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1050원이며 용기면은 2월 중 출시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튀김칼국수는 닭 국물의 손칼국수, 바지락칼국수에 이은 삼양식품의 세 번째 칼국수 제품”이라며 “라면 외에도 우동, 칼국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출시해 내수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