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오에스티, 한글날 기념 상품 출시
상태바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한글날 기념 상품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0.08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시계' '무궁화 목걸이'로 구성된 '언제나 기억해'
이랜드월드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가 선보인 한글날 기념 '언제나 기억해' 특별 상품.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한글날을 기념해 나라사랑과 한글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특별한 상품 '언제나 기억해'를 선보였다.

 
8일 오에스티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무궁화 이미지가 새겨진 핑크골드 색상의 ‘한글 시계’와 하얀 자개로 무궁화 꽃잎을 형상화한 ‘무궁화 목걸이’가 함께 구성됐으며 꼼꼼히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메모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언제나 기억해'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에스티 ‘한글 시계’는 숫자 다이얼에 ‘일’, ’이’, ’삼’ 이 한글로 적용돼 삽입돼 있으며 다이얼 9시 위치에는 무궁화가 작게 디자인 포인트로 들어가도록 해 은은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또 함께 구성된 ‘무궁화 목걸이’는 무궁화 꽃잎 모양을 형상화 해 백의민족의 느낌이 묻어나는 백색의 자개 소재를 활용해 제작됐으며 꽃잎 주변에는 이슬이 맺힌 듯이 영롱한 핑크스톤과 싱그러운 잎사귀를 형상화한 그린스톤이 장식된 것이 특징이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한글날을 기념해 우리 것을 기억하자는 의미에서 ‘한글’과 ‘무궁화’ 라는 두 가지 소재를 담은 특별한 상품을 기획해 '언제나 기억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온라인에 처음 공개된 이후 지속적으로 출시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던 만큼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가 선보인 한글날 기념 '언제나 기억해' 특별 상품은 오에스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카카오 기프트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