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경야독, 산업위생관리기사 1차필기 및 2차실기 완벽대비 온라인교육 서비스 운영
상태바
주경야독, 산업위생관리기사 1차필기 및 2차실기 완벽대비 온라인교육 서비스 운영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8.2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기술계시험 전문 교육기관인 주경야독은 안전관리분야 산업위생관리기사 시험에 대비한 온라인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시험은 1차필기시험과 2차실기(필답형) 시험으로 진행되는데, 현재 온라인을 통해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교육을 운영중이다. 필기의 경우 최신 출제유형분석을 토대로 자주 출제되는 구간을 집중학습한다.

핵심이론 통한 이해위주로 진행되며, 과년도 기출문제풀이를 통해 실전시험에 대비하게 된다.

수리적 계산의 기초까지 처음 시험준비를 하시는분들도 수업에 따라올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후 2차실기인 필답형 시험에 대비해 작업환경관리실무 이론부터 필답형 과년도 기출문제풀이를 통해 단시간 자격시험 합격을 위한 완성형 교육커리큘럼 제공하고 있어, 현재 해당자격증을 준비중인데 학습방향을 잡지못하거나, 자격증 공부를 너무 오래 혼자하고 있는 분들, 단시간에 자격증을 취득해야하는 분들에게 효과적인 교육이 될 수 있다고 교육담당자는 말한다.

환경분야 온/오프라인 강의경력 15년이상에 대기관리기술사, 소음진동기술사 외에 많은 관련분야 자격을 보유하고, 기업 및 대학에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베테랑 서영민강사가 직접 교육을 맡았다.

수강생은 PC 및 모바일을 통한 학습이 가능하고, 1회무료연장(복습)도 지원이 된다.

회원만 가입해도 시간무료모의고사, 기출문제무료다운로드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자격증 취득 시 교육비용을 환불해주는 자체 환급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안전관리분야의 가스(기능장,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건설안전(기술사, 기사, 산업기사), 산업안전(기사, 산업기사), 산업위생관리(기술사, 기사, 산업기사), 소방(기술사, 시설관리사), 소방설비기계,전기(기사, 산업기사), 전기안전기술사, 화공안전기술사 등도 운영 중이다.

주경야독은 가산디지털단지역(1,7호선)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육상담 및 교육신청은 실시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