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이른 가을의 쉼 패키지'로 낭만 깃든 가을 미리 준비하고 떠나봐
상태바
롯데호텔제주 '이른 가을의 쉼 패키지'로 낭만 깃든 가을 미리 준비하고 떠나봐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8.07.2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대별로 다채로운 컨셉 자랑하는 ‘풍차라운지' 인기
롯데호텔제주 풍차라운지 야경

롯데호텔제주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에 훌쩍 떠날 수 있는 ‘이른 가을의 쉼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27만원부터 제공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에 한식, 일식, 양식 중 취향대로 선택 가능한 조식 2인,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체크인 시 무료 발렛 서비스 1회와 투숙 기간 중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별이 빛나는 전망대에서 펼쳐지는 와인 프로그램인 ‘올레 와이너리’ 2인 1회가 추가로 제공되어 제주도의 푸른 밤, 잔잔한 파도 소리와 함께 로맨틱한 와인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특히 롯데호텔 무료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빌리지 회원 예약 시,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인 풍차라운지 2인 1회 이용 혜택이 더해져 더욱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하는 풍차라운지는 시간대별로 다채로운 컨셉을 자랑한다.

12시부터 저녁6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 타임에는 달콤한 케익과 마카롱 등이 프리미엄 티, 커피와 함께 마련되며,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는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가, 자정까지는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와인과 핑거 푸드를 맛볼 수 있는 스태리 나잇이 진행된다.

 

 

고훈곤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