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銀,은행권 최초 중고차 안심구매...'하나 오토케어 서비스'
상태바
KEB하나銀,은행권 최초 중고차 안심구매...'하나 오토케어 서비스'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8.05.2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엠비즈∙내담네트웍스와의 업무협약으로 수리보장 서비스 및 다양한 혜택 제공

KEB하나은행은 지난 28일 을지로 본점에서 GS엠비즈∙내담네트웍스와 '하나 오토케어 서비스'의 시행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28일 GS엠비즈∙내담네트웍스와 『하나 오토케어 서비스』의 시행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태균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전무와(사진 왼쪽 세번째) 이강영 GS엠비즈 전무(사진 왼쪽 두번째), 안남훈 내담네트웍스 대표이사가(사진 왼쪽 네번째)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 오토케어 서비스'는 금융과 자동차 토탈케어가 결합된 은행권 최초 신개념 복합서비스로 전국에 정비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한 GS엠비즈와 온라인 플랫폼 ‘핀카’를 운영중인 내담네트웍스와의 협업을 통해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GS엠비즈는 GS계열 대기업으로 자동차 정비서비스, 윤활유 판매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로, Auto Oasis 브랜드의 전국단위 자동차정비서비스 대리점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내담네트웍스는 온라인중고차플랫폼인 ‘핀카’ 및 O2O사업을 영위하는 업체로, 2017년 7월 KEB하나은행 1Q랩 5기에 선정되어, 오토금융관련 핀테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중고차 구매 손님에 대한 수리보장 서비스 지원의 일환으로 중고 차량의 상태와 성능에 대해 100% 신뢰가 어려워 쉽게 이용하기 어려웠던 중고차 구매를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려는 목적에서 이루어졌다.

KEB하나은행은 '하나 오토케어 서비스'를 통해 중고차 구매 손님에게 낮은 금리의 중고차구매자금대출과 아울러 수리보장 및 다양한 정비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수리보장서비스는 연식7년이내, 주행거리 140,000km미만의 국산 차에 한해 엔진, 미션, 제동장치 등 주요 부품을 구입 후 6개월, 주행거리10,000km까지 품질을 보증해 주는 서비스로 Auto Oasis(GS엠비즈)의 전국 정비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정비혜택으로는 Auto Oasis에의 ▲엔진오일무료교환▲기타정비부품 할인▲렌터카 할인 등을 온라인 플랫폼 ‘핀카’(내담네트웍스)에서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은 선착순 1천명 대상으로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 대출(1천만원 이상)을 신청한 손님에게 '하나 오토케어 서비스'의 무료 가입혜택을 제공한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