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이언쓰론(Iron Throne)’글로벌 사전 등록 100만 명 돌파
상태바
넷마블, ‘아이언쓰론(Iron Throne)’글로벌 사전 등록 100만 명 돌파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5.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새로운 전략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대규모 다중접속, 이하 MMO) 게임 ‘아이언쓰론<Iron Throne, 개발사 포플랫(4PLAT)>’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4월 19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을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사전등록 참가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넷마블은 아이언쓰론을 오는 16일 정오 전 세계에 정식 출시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재화 ‘1,000골드’, ‘차원의 정복자 투구’, ‘차원의 정복자 대검’의 특전을 제공한다.

아이언쓰론은 건설과 생산, 전투 등 전통적인 전략 요소에 넷마블의 RPG 노하우를 가미한 차세대 전략 MMO 게임이다. 360도 풀3D 그래픽으로 선 보이는 다양한 전장 콘텐츠와 독특한 영웅 시스템 등 기존 전략 게임과 차별화 된 요소들을 선 보인다

한편, ‘아이언쓰론’ 광고에 인기 배우 다니엘 헤니가 내레이션에 참여하였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