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미소녀 수집형 RPG '요리차원' 26~27일 CBT 실시
상태바
플레로게임즈, 미소녀 수집형 RPG '요리차원' 26~27일 CBT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4.25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로게임즈가 요리 모에화 미소녀 RPG '요리차원'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요리차원'의 시범 테스트는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26일(목)부터 27일(금)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는 결제 기능을 제외한 정식 오픈 버전의 모든 콘텐츠가 포함되며, 이용자는 CBT 당일 공식 카페에 공개되는 링크 및 구글플레이 검색을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자원세트, 보석 등의 아이템을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하게 제공할 계획이며, 테스트 종료 후 게임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알찬 공략을 작성해 준 이용자를 선발해 ‘요리차원 머그컵’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요리차원'은 도넛, 나폴리피자, 마카롱, 월병, 김치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화 한 수집형 RPG다. 모티브가 되는 요리의 특성에 따라 주식, 메인, 반찬, 전채, 후식, 탕류로 구분된 식령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근시일 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