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에코컵 무료 증정 ‘친환경그린캠페인’ 190만 돌파
상태바
탐앤탐스, 에코컵 무료 증정 ‘친환경그린캠페인’ 190만 돌파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4.1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친환경그린캠페인’ 참여자가 19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탐앤탐스의 친환경그린캠페인은 일회용컵을 많이 사용하는 커피전문점으로서 사회적 책임의 고민에서 비롯됐다. 환경보호캠페인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느 한 쪽이 주도하는 것이 아닌 양쪽 모두 적극적으로 실천해야 한다고 판단하고, 이에 대해 보다 적극적이고 실천적인 방법으로 일회용컵 사용량을 줄여나가기로 목표를 설정했다. 그것이 바로 현재의 ‘친환경그린캠페인’이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친환경그린캠페인’ 참여자가 19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친환경그린캠페인은 ‘레볼루션’ 시리즈로 대표되는 프로모션 음료를 주문하면 일회용컵 대신 에코 핸들 드링킹자(이하 에코컵)에 담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 때 제공된 에코컵은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에코컵 및 텀블러를 가지고 음료 주문 시에는 300원을 할인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친환경그린캠페인의 적극적인 참여를 도모하기 위해 지난 2014년 커피브랜드 최초로 음료를 주문하면 에코컵을 무료로 제공하는 ‘레볼루션’ 시리즈를 탄생시켰다”며 “탐앤탐스 투게더 캠페인의 ‘Together with World’ 테마처럼 세상을 바꾸는 작은 관심을 가지고 캠페인 론칭 10주년인 2024년까지 1000만 명을 달성하겠다”고 전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