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정보보호 캠페인 실시
상태바
NH농협금융, 정보보호 캠페인 실시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8.03.2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금융은 21일 서울 중구 충정로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과 계열사 CEO가 참석한 가운데 임직원 보안의식 강화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이 21일 농협은행 본관에서 열린 정보보호 캠페인에서 출근중인 직원에게 고객정보보호 수칙에 대한 안내장을 배부하고 있다.김용환 농협금융지주회장(사진 오른쪽), 이대훈 농협은행장

이날 캠페인은 농협금융 전 계열사와 농협중앙회가 합동으로 실시했으며, 농협은행,농협생명 등 범농협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한 웹메일 사용방법 및 임직원 정보보호 실천수칙에 대한 안내장과 포스터를 배부했다.

김용환 회장은 "최근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도래로 삶의 편의성이 높아지고 한층 질 높은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나, 그와 더불어 해킹기술도 급속도로 진화해 사이버 침해 위협이 커지고 있다"며, "임직원들의 철저한 보안의식을 기반으로 개인정보보호와 정보보안을 생활화하며 신뢰받는 농협금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고 당부했다.

농협금융은 향후에도 인공지능 기반의 탐지기술 적용을 통해 사이버침해 예측능력을 강화하고 4차 산업혁명 및 비대면 채널대응을 위한 보안대책을 수립하는 등 보안수준 향상에도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매월 세번째 수요일을 정보보안 점검의 날로 지정하고, 전 임직원 대상으로 정기적인 정보보호교육을 실시하는 등 임직원의 보안의식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