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알프레도 치킨 할라피뇨’ 핫샌드위치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알프레도 치킨 할라피뇨’ 핫샌드위치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3.1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커피와 잘 어우러지는 ‘카페 속 한끼’로 주목
할리스커피, 신제품 알프레도 치킨 할라피뇨 출시

할리스커피가 카페에서 한끼를 즐기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핫샌드위치 신제품 ‘알프레도 치킨 할라피뇨’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젊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카페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이 주목 받자, 커피전문점에서도 맛과 가심비를 모두 잡은 샌드위치, 디저트 등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할리스커피는 한끼 식사로도 좋고 커피 한 잔과 어울리는 다양한 베이커리 및 플레이트 메뉴를 선보이며, 이러한 ‘카페 속 한끼’ 트렌드를 이어가고 있다.

할리스커피가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알프레도 치킨 할라피뇨’는 기존의 핫샌드위치와 플레이트 메뉴 외에도 매장에서 자주 찾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출시된 메뉴다. 

가심비를 중시하는 최신 소비 트렌드도 반영해 든든한 오트밀 브레드에 화이트 치즈와 닭가슴살, 베이컨 등을 넣어 맛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더했다.

젊은 층이 선호하는 크림소스에 머쉬룸을 더하여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할라피뇨를 토핑해 매콤함까지 즐길 수 있다. 알프레도 치킨 할라피뇨는 할리스커피 전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5200원이다.

이 외에도 할리스커피는 ‘베이컨 포테이토 치아바타’, ‘햄&모짜렐라치즈 파니니’, ‘BBQ포크&더블치즈 소시지’ 핫 샌드위치 3종과 달걀 한 개가 온전하게 들어있는 아침 대용식 ‘에그 데니쉬’ 등 시간대별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스파이시 씨푸드 리조또’, ‘로제 펜네 그라탕’ 등 가성비를 고려한 특별한 플레이트 메뉴도 구성하는 등 다양한 시도로 커피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신제품 알프레도 치킨 할라피뇨는 카페에서 간편한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근 트렌드인 가심비를 반영, 맛과 영양 모두 잡은 핫샌드위치 메뉴”라며 “‘특별한 한끼’를 찾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