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V30 라즈베리 로즈' 출시 후 판매량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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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V30 라즈베리 로즈' 출시 후 판매량 증가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2.06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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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2주만에 전체 판매량의 35% 차지...V30 판매량도 전월 대비 5% 이상 증가

LG전자가 '컬러 마케팅'의 일환으로 내놓은 'V30 라즈베리 로즈'가 출시 후 2주만에 전체 판매량의 35%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V30의 1월 판매량도 전월 대비 5% 이상 증가했다. 

6일 LG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의 다섯 번째 색상으로 출시된 라즈베리 로즈가 지난달 22일 출시 후 전체 판매량의 35%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라즈베리 로즈는 기존에 없던 강렬한 채도의 새로운 레드 계열 색상으로, LG V30 라즈베리 로즈의 후면은 빛의 반사각에 따라 깊이 있는 붉은색부터 생기 발랄한 핑크빛까지 다양하게 표현된다.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의 다섯 번째 색상으로 출시된 라즈베리 로즈는 지난달 22일 출시 후 2주 만에 전체 판매량의 35%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 제공>

특히 나만의 돋보이는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여성 고객들이 LG V30 라즈베리 로즈를 선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모로칸 블루, 클라우드 실버, 오로라 블랙, 라벤더 바이올렛 등 LG V30의 기존 네 가지 색상은 구매고객의 남녀 비율이 거의 비슷했던 반면, 라즈베리 로즈는 여성 구매비율이 약 70%로 압도적으로 높다.

남녀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은은하고 로맨틱한 보라색으로 인기 있는 라벤더 바이올렛에 이어 라즈베리 로즈 색상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LG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대로 즐기는 세련된 색상을 계속 추가할 계획이다.

LG전자는 18:9 화면비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스마트폰 최초로 적용해 한 손으로 다루기 쉬운 최적의 그립감과 5.7인치의 넉넉한 화면 크기를 동시에 구현한 LG G6에 라즈베리 로즈를 적용한 제품을 2월 중순 출시해 인기몰이를 이어갈 계획이다.

박희욱 LG전자 MC상품기획담당 상무는 “매혹적인 열정의 장밋빛 색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즈베리 로즈처럼 LG전자만의 특별한 스마트폰 색상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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