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마케팅' 강화하는 LG전자, V30 '라즈베리 로즈' 색상 추가...CES 2018서 공개
상태바
'컬러 마케팅' 강화하는 LG전자, V30 '라즈베리 로즈' 색상 추가...CES 2018서 공개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1.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4가지 색상에 여성 선호도 높은 색상 추가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V30에 '라즈베리 로즈' 색상을 추가하며 컬러 마케팅에 나선다. '라즈베리 로즈' 색상의 V30은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8’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LG V30 라즈베리 로즈는 기존에 없던 강렬한 채도의 새로운 레드 계열 색상을 선보인다. 이 색상은 뛰어난 주목도로 연초에 많은 모임이나 파티의 주인공에게 어울리는 열정적인 진한 색감이 특징이다.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색상으로 연인 간 선물로도 제격이다.

새롭게 공개되는 LG V30 라즈베리 로즈 제품 사진.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기존 모로칸 블루, 클라우드 실버, 오로라 블랙, 라벤더 바이올렛 색상에 이번 라즈베리 로즈를 추가한 매력적인 다섯 가지 색상으로 LG V30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LG V30 라즈베리 로즈는 1월 한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하정욱 LG전자 단말사업부장 전무는 “강렬하고 사랑스러운 라즈베리 로즈 색상의 LG V30가 고객들의 모바일 라이프에 열정을 더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 이라며, “국내외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LG V30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감성을 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