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소외계층에 ‘취임 및 창립기념 축하쌀’ 기부
상태바
우리은행, 소외계층에 ‘취임 및 창립기념 축하쌀’ 기부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1.2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임 및 창립기념 축하로 받은 쌀 3250kg 복지관 통해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에 전달

 

손태승 우리은행장

우리은행은 손태승 은행장 취임 및 창립 119주년 기념 축하로 받은 쌀을 모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유락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4일 창립기념식이 끝나고 손태승 은행장은 취임 및 창립기념식 축하쌀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우리은행에서 기부한 쌀 3250kg은 유락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의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손태승 은행장은 “우리은행이 119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꾸준히 성장해 올 수 있었던 것은 고객님들의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고객과 이웃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전국 840여개 영업점에서 지점 인근 사회복지시설과 자매결연을 맺어 임직원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기부하여 조성된 ‘우리사랑기금’으로 전국의 사회복지기관 및 단체의 우수 프로그램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2년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을 설립하여 장학사업, 복지사업, 교육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