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뷰티한국,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약
상태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뷰티한국,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약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8.01.2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하 한예진)은 뷰티한국과 한예진 아트홀에서 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한예진은 방송, 공연, 예술 분야의 전문인을 양성하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실무 중심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뷰티한국은 미스코리아 조직위원회 주관사로 대회를 총괄, 운영하고 있는 기관이다.

왼쪽부터 한예진 박광성 총장과 뷰티한국 김원식 대표.

이번 산학 협약식을 시점으로 뷰티한국은 한예진 재학생의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역할을 하게 되며 한예진은 미스코리아 행사 개최 및 각종 문화 행사를 후원하게 된다. 곧 열리게 될2018 미스코리아 서울과 중국 대회에서도 한예진 재학생들의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MOU를 통해 한예진과 뷰티한국은 교육과 뷰티를 접목시켜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로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과 역할을 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한예진은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뷰티예술, 모델, 연기예술, 실용음악, k-pop, 공연 예술, 방송 연예, 방송제작, 방송연출, 방송작가, 성우, 아나운서/MC, 영화제작, 영상시각디자인, 음향예술, 광고홍보, 게임, 만화애니메이션, 웹 모바일, 실용무용, 사진예술 등이 있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