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11월 빅세일’ 실시... 필수 뷰티템 최대 50% 할인
상태바
아리따움, ‘11월 빅세일’ 실시... 필수 뷰티템 최대 50% 할인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1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할인율 적용
아리따움, ‘11월 빅세일’ 실시

아리따움이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 동안 ‘11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에서,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 아리따움의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시트팩과 미스트는 아리따움 내 전브랜드 전제품을 50% 할인한다. 피부에 영양분을 촘촘하게 전달해주는 초밀착 마스크 마몽드 ‘플라워 에센스 마스크’, 건조한 환경으로 주름지기 쉬운 눈가를 완벽하게 케어해줄 라네즈 ‘화이트듀 인텐시브 아이 마스크’,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섞어 쓸 수 있는 아리따움 ‘마이 레시피팩’도 50% 할인한다.

이외에도 아리따움 내 판매되는 전 브랜드의 스킨케어 전품목을 30% 할인하는 통큰 혜택도 제공한다. (단, 17년 홀리데이 제품 제외)

겨울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아이템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 틴트’, ‘오일샤인스틱’과 아리따움의 ‘컬러 라이브 틴트’, ‘틴트 인 워터’, ‘새틴 펜슬 립라커’,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를 모두 50% 할인한다.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 줄 아리따움 ‘매트 포뮬라 브로우 라인’은 50% 할인하며, 키스미 전품목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도 할인한다. 라네즈에서는 자연스러운 동안 피부를 연출해주는 ‘워터글로우 젤 파운데이션’을 50% 할인,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전품목은 30% 할인한다. 마몽드는 화사한 피부톤 연출을 도와주는 ‘탑 코트 블루밍 팩트’와 물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를 30% 할인한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4대 브랜드의 베스트 쿠션은 30% 할인의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아리따움을 제외한 브랜드의 메이크업 전품목은 20% 할인한다. (단, 17년 홀리데이 제품, 리빙뷰티, 서현역 브러쉬 제외)

이외에도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B) 전품목을 30% 할인하며, 바디&헤어를 위한 아이템과 향수, 방향 아이템들도 할인릴레이에 동참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