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업체 쥬 비스 전속모델 노유민, 12년 만에 NRG 재결성 컴백
상태바
다이어트업체 쥬 비스 전속모델 노유민, 12년 만에 NRG 재결성 컴백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1.05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전문기업 쥬 비스의 전속모델 노유민이 1세대 아이돌 그룹 NRG로 12년만에 전격 컴백해 화제다.

노유민은 한떄 98kg까지 나갔었지만 다이어트 전문기업 쥬 비스를 통해 체계적인 컨설팅을 받아 12주만에 28.5kg을 성공적으로 감량하여 주목을 받았었다. 다이어트 후 노유민은 NRG 데뷔 당시의 미소년 이미지를 되찾았다. 

감량 당시 노유민은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이 맞는 것 같다”며 “규칙적인 시간에 쌈, 채소를 곁들인 식사를 하고 따뜻한 물을 섭취하는게 다이어트 비결”이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최근 진행된 NRG 쇼케이스에서도 “쥬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감량을 할 수 있어, 건강한 몸을 되찾았고 NRG가 뭉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렇게 감량 할 수 있도록 컨설팅 해준 다이어트 기업 쥬비스에 감사를 전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쥬 비스는 과학적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체질과 체형을 분석하여 1:1 맞춤 컨설팅이 들어가고 있다. 식품영양학과, 심리학과, 경영학과, 체육관련학과 등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들이 체계적으로 체중감량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되어있다.

쥬비스는 국내 25개 지점이 모두 직영체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동일한 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