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냉장 1월부터 'CRK'로...브랜드에서 '캐리어'떼고 MZ세대·소형가구 집중 공략
상태바
캐리어 냉장 1월부터 'CRK'로...브랜드에서 '캐리어'떼고 MZ세대·소형가구 집중 공략
  • 우연주 기자
  • 승인 2024.04.0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냉장, 1월에 사명 CRK로
MZ 브랜드...'캐리어' 떼고 간다
[사진=CRK]
[사진=CRK]

캐리어냉장이 사명을 CRK로 변경한 것에 이어 '모드비' 브랜드 강화를 위해 브랜드 홍보에서 '캐리어'를 언급을 빼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CRK 관계자는 "원래 국내에는 '캐리어냉장'과 '캐리어 에어컨'이 있다. 캐리어냉장은 올 1월 사명을 CRK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모드비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하기 위해 '캐리어' 언급을 피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런칭한 감성가전 브랜드 모드비는 MZ세대와 1~2인 가구를 위한 가전 브랜드로, '나만의 가전, 나만의 공간, 나만의 모드’라는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모드비는 오늘 1일 감성 가전 브랜드 김치에디션 냉장고를 출시도 알렸다. 

모드비 김치에디션 냉장고 외부는 클래식한 외부 메탈과 고급스러운 내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루어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시켜, 감각적인 멋을 더한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블랙 선반과 블랙 도어 포켓으로 내부를 우아하게 연출한 김치에디션 냉장고는 내부 탈취필터로 냄새를 제거하고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한다. 또한 파워 쿨링과 메탈 쿨링을 통해 각 칸에 강력하고 시원한 냉기를 빠르게 전달하여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TOP LED 라이트로 냉장실 내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하단 LED 라이트로 상단 도어가 닫혔을 때 냉동고와 스마트 보관실까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냉장고 상태 확인과 간편한 터치를 통한 설정이 가능한 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신선보관실에는 습도 조절 컨트롤러를 탑재하여 재료에 따라 습도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모드비는 김치에디션 냉장고를 구매하고 고객인증한 고객들에게 종가집 김치 쿠폰 5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치에디션 냉장고는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와인에디션 냉장고의 후속 제품으로, 모드비는 추후에도 별도 공간을 활용한 복합 냉장고 시리즈를 확대할 계획이다. 

모드비 관계자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모드비 김치에디션 냉장고는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결합한 신제품으로, 소비자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풍요롭게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우연주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