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네오위즈 인기 게임 10종, 봄 맞이 스팀 할인 진행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네오위즈 인기 게임 10종, 봄 맞이 스팀 할인 진행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4.03.13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보유한 네오위즈가 스팀에서 자사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내놓습니다. 오는 21일까지 소비자들은 'P의 거짓', '스컬', '산나입', '사망여각' 같은 게임들은 적게는 20%, 많게는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첫 돌을 맞이한 'TL'에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합니다. '공포의 섬'을 비롯한 도전적인 던전 콘텐츠와 함께 공략 보상인 영혼석 시스템을 엮어내며 유저들의 플레이 동기를 한 층 높이려는 모양새입니다.


네오위즈 스팀 봄 할인 진행. [이미지=네오위즈]
네오위즈 스팀 봄 할인 진행. [이미지=네오위즈]

ㅇ.. 네오위즈는 글로벌 온라인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자사의 인기 게임 10종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봄을 맞이해 개최되는 이번 스팀 할인 이벤트는 오는 3월 14일부터 3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메탈유닛’과 ‘언소울드’, ‘사망여각’, ‘블레이드 어썰트’ 등 액션 게임 4종을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플레비 퀘스트’ 역시 본편과 DLC에 각각 80%, 50%라는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캐주얼 힐링 어드벤처 게임 ‘아카’는 65%,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산나비’와 덱 빌딩 로그라이크 게임 ‘영웅모집’은 각각 20%, 30% 할인이 적용된다. 싱글 플레이 액션 RPG ‘P의 거짓’은 25%, 2D 액션 게임 ‘스컬’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TL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 [이미지=엔씨소프트]
TL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 [이미지=엔씨소프트]

ㅇ.. 엔씨(NC)는 TL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티어(Tier, 단계) 2’ 던전을 추가한다. 

이용자는 오늘(13일)부터 신규 던전 ‘공포의 섬’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공포의 섬’은 기존의 ‘폭군의 섬’을 높은 난이도로 업그레이드한 던전이다. 공략에 성공하면 새로운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공포의 섬’을 시작으로 향후5주 동안 1종의 신규 던전을 매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기존 ‘50 레벨’ 던전 6종에 ‘도전 난이도’를 추가한다. 이용자는 ‘도전 난이도’를 완료해 더욱 높은 확률로 영웅 등급 아이템과 세트 아이템(총사령관, 유령, 사신 등)을 얻을 수 있다. ‘전능 양피지’도 획득 가능하다. ‘전능 양피지’로 ‘전능서’를 제작해 ‘전능 스킬’을 성장시킬 수 있다.

TL은 ‘영혼석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 이용자는 던전 공략 성공 시 ‘차원의 영혼석’을 얻는다. ‘차원의 영혼석’은 각 던전 공략 보상으로 지정된 영웅 등급 아이템을 확정 제작할 수 있다. 론칭 시점부터 업데이트 이전까지의 누적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차원의 영혼석’을 추가 지급하는 ‘파올라의 감사 편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씨(NC)는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부스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4월 17일까지 연다. 이용자는▲신규 던전 완료 시, 보상 상자 개봉에 필요한 ‘차원의 포인트’ 소모 할인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우편으로 ‘계약의 증표: 차원’ 추가 획득 ▲기존 던전 공략 성공 시 ‘차원의 결정’ 두 배 획득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던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4월 3일까지 기존 던전 완료 보상으로 50% 더 많은 ‘영혼석’도 얻을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비센테. [이미지=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비센테.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비센테'를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비센테'는 적 속성 암살자로, 화이트의 잠들어 있던 인격 중 하나이며, 호아퀸의 형제이다. 해당 캐릭터는 주술로 적군을 순간이동 시킬 수 있고, 강력한 디버프와 버프, 생존 보조 스킬을 보유했다.

'비센테'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은 외전 스토리 '청어몰이'를 추가했다. '청어몰이'는 비센테와 자왕난이 호아퀸을 막기 위한 방법을 찾던 중 옛일을 떠올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넷마블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14일 동안 접속만 해도 생크림 푸딩(호감도 아이템), 비센테 핫딜 소환 티켓 40장, 부유석 3천 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SSR+ 영혼석', '일반 소환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오등분의 복권' 이벤트가 오는 28일까지 열리고, '뮬 러브'가 등장하는 이벤트 보스전이 3월 28일까지 운영된다. 이외에도 연합 토벌전 시즌7이 3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