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소울라이크 전투 장면 및 인 게임 영상 공개
상태바
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소울라이크 전투 장면 및 인 게임 영상 공개
  • 이준혁 기자
  • 승인 2024.03.0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7일 진행한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에서 공개
퍼스트 버서커 카잔 [사진=넥슨]

넥슨은 7일,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 행사를 통해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는 엑스박스로 출시할 신규 게임을 소개하는 행사로서 서드파티 게임사의 신작만 공개한다. 넥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울라이크 장르로 알려진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전투 위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처형, 버스트 어택,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패링, 공격 회피, 방어 등 다양한 액션 장면을 보여줬다. 넥슨은 공개한 영상 장면에 대해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이 엠바스 지역의 보스 바이퍼와 전투를 펼치는 장면이라고 밝혔다.

‘퍼스트 버서커 카잔’은 ‘던전앤파이터’ IP를 확장하는 작품으로 PC 및 콘솔로 출시하는 싱글 플레이 하드코어 액션 RPG다. 특히 최근 진행한 포커스그룹테스트를 통해 전투가 소울라이크 방식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소울라이크 장르 팬에게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넥슨은 포커스그룹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 높은 완성도로 글로벌 게임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울라이크 장르는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지만 강력한 중독성을 갖고 있어 글로벌 게임 사용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네오플 윤명진 대표이사는 “‘던전앤파이터’의 다중 우주 세계관을 토대로 ‘DNF 유니버스’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세련된 액션성, 독창적인 그래픽을 토대로 이용자분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PC,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시리즈XlS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준혁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