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이터널 리턴 인천 스쿨리그, 25일 결승전 개최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이터널 리턴 인천 스쿨리그, 25일 결승전 개최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3.11.24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넵튠 '이터널 리턴'의 '스쿨리그'의 결승전이 내일 오후 4시부터 개최됩니다. 송도컨벤시아 전시1홀에서 진행되는 해당 결승전에서 총 24명의 고등학생이 우승의 자리를 놓고 경기를 펼칠 예정인데요, 무료로 현장 입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님블뉴런 트위치 공식 채널에서도 중계가 송출될 예정입니다.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왕좌를 탈환한 'T1'의 우승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소환사들은 이벤트가 종료되는 내달 8일까지 T1 선수들이 대회에서 활용한 제이스, 세주아니, 오리아나, 자야, 레나타 글라스크 챔피언의 스킨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이터널 리턴 인천스쿨리그. [이미지=넵튠]
이터널 리턴 인천스쿨리그. [이미지=넵튠]

ㅇ..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25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인천 이스포츠 챌린지 스쿨 리그(이하 스쿨 리그)’에서 ‘이터널 리턴’ 최종 결승전을  진행한다.

이번 스쿨 리그에는 112개팀 336명이 참가했으며, 예선을 거쳐 고등학교 8개팀 24명이 결승전에 진출했다. 결승 경기는 송도컨벤시아 전시1홀에서 진행되며 현장 관람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도 있다.

26일 일요일에는 각 대학을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대학 재학생들과 함께 자선 대회도 진행한다. 참여 인플루언서는 ‘박나나’, ‘루코’ 등 총 8명이며, 이 대회 또한 무료 현장 관람과 트위치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트위치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1시간 시청 기준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시크릿 박스를 최대 3회까지 획득할 수 있다. 대회 현장에서는 여러 이벤트를 통해 야시장 초청전 및 코스프레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T1 우승 기념 스킨 체험 이벤트 개최. [이미지=라이엇게임즈]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T1 우승 기념 스킨 체험 이벤트 개최. [이미지=라이엇게임즈]

ㅇ.. 라이엇 게임즈가 오늘(24일)부터 2주간 2023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한 T1을 축하하고, 그 기쁨을 나누고자 ▲스킨 체험 및 할인 ▲T1 우승 기념 특별 아이콘 출시 등 다양한 내용이 담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T1은 ‘페이커’ 이상혁을 비롯해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 등 다섯 명의 선수가 똘똘 뭉친 끝에 결승전에서 중국 LoL 프로 리그(LPL)의 웨이보 게이밍 을 3 대 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플레이어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12월 8일(금)까지 ▲저항군 제이스 ▲포로를 탄 세주아니 ▲암흑의 별 오리아나 ▲황혼 우주 자야 ▲공포의 밤 레나타 글라스크 등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T1 선수들이 활용한 스킨 5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T1 선수들이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기간동안 사용한 모든 챔피언과 스킨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단, 선수가 플레이한 챔피언의 스킨이 없을 경우 해당 챔피언의 다른 스킨으로 대체되며, 일부 스킨의 경우 할인 품목에서 제외된다. 이 외에도 라이엇 게임즈는 T1의 우승을 기념하는 특별 아이콘을 출시한다. 아이콘의 획득 시기 및 방법은 추후 LoL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메이브 뮤직비디오 '왓츠 마이 네임' 티저. [이미지=넷마블]
메이브 뮤직비디오 '왓츠 마이 네임' 티저.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버추얼 아이돌 'MAVE:(메이브)'의 첫 번째 EP 앨범 타이틀곡 'What's My Name'(왓츠 마이 네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식 SNS에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이디피아에서 현실 세계로 넘어온 메이브의 스토리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왓츠 마이 네임' 뮤직비디오는 이디피아와 현재가 반복적으로 오버랩되며, 메이브 멤버가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 왓츠 마이 네임의 하이라이트와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됐으며, 멤버들의 업그레이된 비주얼과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메이브의 첫 번째 EP 앨범 'What's My Nam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협업한 '메이브'는 감정의 자유를 찾아 미래에서 온 4명의 아이들이 2023년 지구에 불시착했다는 이색적인 세계관을 내세운 아이돌 그룹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