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현 동탄2신도시行 막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분양 중 … GTX-A·트램 등 개통 기대감
상태바
완성현 동탄2신도시行 막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분양 중 … GTX-A·트램 등 개통 기대감
  • 고명훈 기자
  • 승인 2023.05.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사진제공 = 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사진제공 = DL이앤씨]

DL이앤씨가 경기도 화성시 동탄2택지개발지구 A56블록에서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를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지상 12층, 13개 동, 총 800가구(전용 99㎡ 706가구/115㎡ 94가구)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동탄2신도시의 마지막 계획지구로서 신주거문화타운에 위치한다. 신주거문화타운은 동탄2신도시에 조성되는 특별 계획구역 7곳 중 마지막 남은 주거지구로 한국적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미래형 전원주거단지로 조성된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에는 동탄2신도시에서는 처음으로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여기에 더해 스카이라운지와 패밀리 시네마, 키즈체육관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가족 중심적 고품격 커뮤니티까지 적용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C2 하우스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집을 단순히 머무는 공간이 아니라 자아실현과 휴식이 모두 가능한 멀티유즈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가변형 구조와 최적의 주거 동선으로 설계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플랫폼이다.

특히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효제봉 자락에 위치해 사계절의 변화를 단지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으며, 신리천과 신리제2저수지, 왕배산3호공원 등도 인접해 다양한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 신주거문화타운 내 초·중·고교 용지도 계획돼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와 인접한 동탄신리천로를 통해 이미 조성이 완료된 남동탄의 호수공원, 상업시설, 학원가 등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SRT가 정차하는 동탄역을 통해 수서역까지 15분대에 이동할 수 있으며,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노선이 개통되면 강남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전 가구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 단지는 e편한세상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혁신 설계가 적용돼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주거 쾌적성과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200% 미만 용적률과 20% 미만 낮은 건폐율 적용으로 동간 간격을 크게 넓혔으며, 이를 통해 저층 가구도 우수한 일조권을 누릴 수 있다. 가구당 주차 대수는 1.79대에 달한다.

동탄2신도시는 GTX-A노선, 인덕원~동탄선, 트램 등 굵직한 교통망 호재로 수도권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현재 주거 개발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어 이번 신주거문화타운 공급이 동탄2신도시의 진입의 마지막 기회로 평가 받고 있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67-2620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고명훈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