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옥수수', KBS·MBC 지상파 VOD 서비스 재개
상태바
SKB '옥수수', KBS·MBC 지상파 VOD 서비스 재개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4.0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

SK브로드밴드는 자사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로 옥수수(oksusu)에서 KBS, MBC VOD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5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월부터 지상파 3사와 VOD 가격 산정에 이견을 보이며 지상파 서비스를 중단해 왔다. SBS와도 서비스 재개를 협의중이다. 
 
재개되는 서비스 제공 프로그램은 KBS의 경우 ▲완벽한 아내 ▲김과장 ▲추리의 여왕 ▲ 아버지가 이상해 등이고 MBC는 ▲행복을 주는 사람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등으로 최신 인기 드라마 및 예능 프로그램 33개 타이틀이며 방송 종료 후 1시간 이내 옥수수(oksusu)에서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향후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며 드라마의 경우 1회차부터 모두 볼 수 있고, 예능 프로그램은 올 1월1일 이후 방송된 전 분량을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서비스 요금은 30분 프로그램 1000원, 1시간 프로그램 1500원이며 기본 월정액 가입자의 경우 3주 후부터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12일까지 옥수수(oksusu)에서 KBS, MBC VOD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100%를 포인트로 돌려 주고,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여행상품권(100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KBS와 MBC VOD 서비스 재개를 시작으로 다양하고 질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