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레이더] 롯데百, '킨더마마'와 초대형 키즈 영어문화 공간 오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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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가 레이더] 롯데百, '킨더마마'와 초대형 키즈 영어문화 공간 오픈 등
  • 양현석 기자
  • 승인 2021.05.04 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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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날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을 방문하면 새로운 영어 놀이 공간을 만날 수 있습니다. 놀이와 수업을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맘스터치는 치킨 패티 안에 치즈를 넣고 튀겨 만든 ‘치즈홀릭버거’를 출시해 치즈 매니아들을 유혹합니다. 이외에도 임영웅의 청호나이스는 6일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는 등 오늘(4일)의 유통가 소식을 모았습니다.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2층 '킨더마마 더 시그니처'에서 외국인 선생님들과 아이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2층 '킨더마마 더 시그니처'에서 외국인 선생님들과 아이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 롯데백화점이 김포공항점 2층 문화홀에 국제 놀이 학교 브랜드 '킨더마마 더 시그니처'를 오픈, 초대형 키즈 영어문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킨더마마 더 시그니처'는 킨더마마의 상위버전 플레이공간으로 4세~9세 대상의 멤버십을 통해 운영되는 국제 놀이 학교 브랜드로, 교사와 아이들의 비율이 1:3 이하인 소수 정예로 외국인 선생님들과 함께 놀이 수업을 진행하는 공간이다.

약 270평 규모의 공간을 플레이존, 북 리딩존, 아트&가베존, 영어 튜터링 존, 요가&피트니스 존 등 독립된 활동존으로 분리해 각각의 테마에 맞는 놀이를 통해 영어를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도록 체험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맘스터치는 치킨 패티 안에 치즈를 넣고 튀겨서 만든 ‘치즈홀릭버거’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치즈를 단순히 패티 위에 올려 제공한 기존 치즈버거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치킨 패티 속을 치즈로 채워 바삭하게 튀겨낸 스페셜 버거다. 특히 포켓(주머니) 형태의 닭가슴살 패티는 기존 치즈버거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혁신을 보여주는 패티로, ‘싸이버거’로 국민버거 브랜드 반열에 오른 맘스터치만의 노하우가 담겼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는 다른 버거 브랜드와는 다르게, 본사가 생육을 직접 가공하고 자체 냉장 배송 시스템으로 신선한 양질의 치킨 패티를 각 매장에 공급한다.”며 “ 생육 상태의 패티를 매장에서 직접 튀기기 때문에 패티 자체를 포켓(주머니) 형태로 만들어 안에 치즈를 넣는 ‘치즈홀릭버거’가 탄생할 수 있었다.”고 이번 제품 탄생의 배경을 설명했다.

가격은 단품이 5100원, 세트가 7100원이다.

○.. 청호나이스가 필터 속 찌꺼기까지 살균 세척하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6일 오후 12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청호나이스는 국내유일 셀프 살균 세척기능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2021년 1월 출시된 제품으로 유로와 코크는 물론 필터 속까지 살균 세척해 주는 제품이다. 살균기능 작동 시, 유로/코크 살균은 물론 필터 내부 살균세척을 위해 원수가 필터를 거쳐 정수되는 흐름의 역방향으로 살균수가 필터 내부로 유입, 살균과 동시에 필터 및 유로 내부에 있을 수도 있는 작은 미세이물질 입자까지 세척, 배출해 준다. 필터 속까지 살균 세척해 필터의 위생은 물론 수명까지 증가시킨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외에도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주력 제품인 '청호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도 소개된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첫 홈쇼핑 기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방송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소비자가 25만9000원의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렌탈료 5개월 면제(5년 약정 기준) 혜택도 있다. 또한 방송을 통한 계약완료 고객 중 1명을 추첨, 렌탈료 전액 면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NS홈쇼핑은 2013년부터 매년 본사가 위치한 성남시 지역의 어르신을 모시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운영해왔다. 

올해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를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비대면 행사로 기획하고 어버이날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어르신 2000명에게 전달될 선물꾸러미에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 화분과 안전을 기원하는 개인방역물품, 건강을 소망하는 먹거리까지 푸짐하게 담았다.

NS홈쇼핑이 후원하는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행사는 성남시 수정 노인 종합복지관, 태평3동, 신흥3동의 주민센터까지 포함해 3개소로 분산해 진행되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가정으로 자원봉사자를 통한 선물 배달도 진행할 예정이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는 "NS홈쇼핑 임직원들의 소중한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어버이날 행사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를 비대면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이라는 당사의 사명을 이행하며 ESG경영 실천과 함께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와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녹색기술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천삼화)을 활용한 제품으로 ‘녹색기술제품(GTP-21-02299~02301, 3건) 인증’을 받았다.

2020년 9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천삼화)로 ‘녹색기술 인증(GT-20-00928)’을 받았다. ‘녹색기술제품 인증’은 해당 녹색기술이 제품에 적용됐음을 공식적으로 검증 받은 것이다. 

작년에 녹색인증을 획득한 초고압으로 인삼을 가공하는 천삼화 기술은, 기존 방식보다 홍삼 가공 공정을 단축해 에너지 사용량과 탄소 배출량을 약 1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열을 가하거나 화학물질을 첨가하지 않고도 인삼에 잔류하는 토양 미생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녹색기술 인증을 획득한 천삼화 기술을 바이탈뷰티(VITALBEAUTIE)와 큐브미(CUBEME)에서 출시하는 신제품에 적용했다. 이번 5월에 새롭게 출시한 바이탈뷰티 신제품 ‘축하해홍’은 건강한 축하를 전하는 생일 케이크 형태의 홍삼스틱이다. 

특히 큐브미 ‘레드진생 플러스’와 ‘홍삼스틱 큐브’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섯 가지 기능성도 인정받았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헬스케어연구1팀 박찬웅 팀장은 "이번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헬스케어 솔루션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홍삼에 대한 끊임없는 효능 연구와 개발로 이뤄낸 결과"라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친환경적 기술 개발을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기능식품 소재를 발굴하고 제품 적용 범위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11번가(사장 이상호)가 분당선 수내역 인근에 거점 공유오피스를 마련하며 스마트워크 환경을 강화했다.

11번가는 분당지역에 70~80석 규모의 거점 공유 오피스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1번가는 수내역 인근의 흥국생명 분당사옥(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58번길 37) 8층의 임대차 계약을 체결하고 다음달까지 설계와 시공을 마무리해 7월 중 오픈 운영할 예정이다.

분당 거점오피스는 11번가 구성원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한 예약시스템을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다. 11번가는 지난해 코로나19로 비대면 기반의 재택 근무가 일상화된 근무환경의 변화에 따라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인프라 구축과 재택 기반의 업무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한 시스템 개선 등의 노력을 계속해 왔다.

11번가 민부식 HR담당은 “분당 거점 오피스를 마련하면서 11번가 구성원의 편리한 근무환경은 물론, 분당 판교 지역에 거주하는 개발자들의 인력채용에서도 더 유리한 조건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구성원들에게 최적의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그를 통해 구성원의 워라밸 유지에 도움될 수 있도록 회사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풀무원이 20여 년 동안 어린이 급식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로 아이들 입맛에 맞춘 어린이용 김치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국내산 안심 재료로 맵거나 짜지 않게 만들어 아이들 입맛에 맞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전용 김치 ‘키즈김치(300g/3,980원)’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토마토김치’와 ‘홍시깍두기’ 2종으로 출시된 ‘키즈김치’는 아이들 입맛에 딱 맞춘 어린이용 김치다. 평소 김치를 잘 먹지 못했거나 김치를 좋아하는 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했다. 김치 크기도 아이들이 편하게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로 세심하게 신경 써 만들었다.

아이들의 입맛과 건강을 고려해 순한 맛의 국내산 고춧가루를 사용하고 나트륨을 30% 줄여 맵거나 짜지 않다. 여기에 국내산 과일과 채소를 더해 재료의 맛을 풍부하게 살렸다.

‘우리아이 토마토김치’는 지중해 햇살 담은 토마토로 감칠맛을 냈고 젓갈을 사용하지 않아 김치에 처음 입문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풀무원이 엄선한 국내산 재료들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우리아이 홍시깍두기’는 국내산 홍시로 은은한 단맛을 더한 깍두기 김치다. 엄마들도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는 8개의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다.

포장재에는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를 삽입해 친숙함을 높였다. 브레드 이발소는 최근 미국, 호주 넷플릭스에서 TV쇼 부문 TOP10에 오른 국산 애니메이션으로 현재 약 9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는 등 아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풀무원식품 김치사업부 임현미 PM(Product Manager)은 “신제품 ‘키즈김치’ 2종은 이미 아이들이 어린이집 등의 급식 메뉴로 먹고 즐기던 검증된 제품으로, 앞으로 우리의 김치 문화를 이어갈 아이들이 김치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시중(B2C)에 출시하게 됐다”며 “풀무원은 앞으로도 자랑스러운 한국의 김치 문화가 지속해서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김치를 폭넓게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SK매직(대표 윤요섭)은 삼성전자는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 (it’s magic)’에서 윤요섭 SK매직 대표이사와 강봉구 삼성전자 한국총괄(부사장)이 참석해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SK매직과 삼성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삼성전자의 다양한 가전 제품을 SK매직 플랫폼에서 판매 ▲삼성전자 제품과 SK매직의 차별화된 렌탈서비스를 결합한 상품 출시 ▲SK그룹 관계사 및 다양한 구독플랫폼으로 판매 채널 확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SK매직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그동안 고객의 요구가 강했던 에어드레서, 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등 대형 제품에 대한 라인업을 강화할 수 있게 됐으며, 삼성전자는 렌탈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의 새로운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

강봉구 삼성전자 한국총괄(부사장)은 “각 분야를 대표하는 양사의 앞선 역량을 기반으로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최적의 파트너사인 SK매직과 함께 시너지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윤요섭 SK매직 대표이사는 “삼성전자와의 전략적 제휴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렌탈시장에서의 리더십 강화 및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지속 증가한 가운데 일반 탄산음료를 대체할 건강 음료로 ‘콤부차’가 각광받고 있다. 

대형 커피전문점 최초로 이디야커피가 선보인 ‘이디야 콤부차’의 4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55% 증가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콤부차’는 녹차, 홍차 등을 발효 시켜 만든 건강 음료로, 유익균이 발효 과정에서 만드는 탄산 때문에 마실 때 특유의 청량감과 스파클링 와인 같은 목 넘김이 특징이다. 미국 등 해외에서도 건강 음료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코카콜라, 펩시 등 글로벌 음료 회사들도 관련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2019년 출시 당시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판매되었던 △복숭아망고 △청포도레몬 2가지 맛의 ‘이디야 콤부차’는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점점 인기를 얻으며 판매량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 국내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의 전국 가맹점 데이터 분석 결과 2021년 4월 ‘이디야 콤부차’ 판매량은 1월부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전월 대비 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특유의 톡 쏘는 청량감과 상큼함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어 마니아층은 물론 더욱 폭넓은 고객층이 이디야 콤부차를 찾고 있다”며 “증가하는 콤부차에 대한 관심으로 올 여름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위메프는 5일 단 하루 ‘55데이’를 열고 가족 선물용 인기 아이템을 가격 끝자리 ‘55원’, ‘555’원에 맞춰 할인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날 선물 아이템으로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추천도서 골라담기 955원 △가족뮤지컬 드래곤 하이 관람권 9555원 △부산 벡스코 키즈월드 시즌4 이용권 1만1555원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 △설빙 리얼딸기 치즈케이크 380g+감사카드 1만7555원 △텀스 와플 샌드위치 메이커 레드 1만9555원 △락피도 면역젤리 키즈 30포 (1+1+1) 총 90개 +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10포 증정 3만7555원 등도 특가에 판매한다.

어버이날 선물용 건강 기능 식품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풍년보감 고려홍삼정 밸런스타임 벌크포장 10포 2555원 △라이프허브 캐나다산 크릴오일 500mgX30캡슐 1통 3555원 △천호엔케어 데일리코어 비타민C 50포 7555원 △맑고 선명한 눈을 위한 루테인올로지 1+1(2개월분) 9555원 등이다.

5일 0시부터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타임딜도 진행한다. 시간별 10개씩 총 60개 초특가 상품을 공개, 2900원 이상 구매 시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앞두고 아직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며 “위메프가 추천하는 다양한 가족 선물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기어때의 ‘반나절 캠캉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부담 없이 교외에서 남녀노소 가볍게 캠핑을 즐긴다는 평가에 수요가 부쩍 늘어나는 추세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의 반나절 캠캉스는 숙박 없이 약 8시간 동안 캠핑 시설을 대여하는 신개념 숙소 상품이다. 반나절 캠캉스 상품을 갖춘 여기어때의 캠핑장 30여 곳은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8일까지의 관련 상품 거래액이 직전 9일의 3배 규모로 껑충 뛰어올랐다. 상품 기획전을 오픈한 지 약 20일만에 수요가 큰 폭으로 늘어나는 추세다. 앱 내에서 해당 상품 페이지를 열어본 횟수(PV)도 28%가 상승해 새로운 숙소 상품에 대한 고객 관심을 반영했다.

특히, 이달 들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가족 행사가 많아 반나절 캠핑에 시선이 몰린 것으로 해석된다. 캠핑은 호텔과 리조트에 비해 어린이와 노약자가 즐기기 어렵다는 부담이 있지만, 숙박 없이 ‘캠핑 감성’만 느낄 수 있다는 판단에 소비자가 유입됐다. 가까운 교외에서 가족과 짧고 굵은 봄나들이를 즐기는 기회가 된 것으로 보인다.

여기어때는 관련 캠핑장을 한 데 모아 앱 내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가평과 포천, 동두천 등 경기 지역을 포함해 전국 30여 곳이 참여했다. 여기어때 측은 “반나절 캠핑은 누구든 캠핑에 쉽게 접근하고 자연을 즐기는 문화를 만드는 기회”라며 “제휴점은 물론이고 고객의 만족도도 높아 공급과 소비 모두 점차 확대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 삼양식품은 스낵 신제품 ‘삼양 초코짱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초코짱구는 짱구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달콤한 초코 스낵이다. 과자 표면에 코코아분말, 밀크초코 등을 입혀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칼슘이 110mg 함유되어 있고 손가락에 끼우거나 초코짱구 속을 아이스크림으로 채우는 등 먹는 재미를 더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패키지에는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으며,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주인공 ‘짱구’ 캐릭터를 넣어 친근감을 더했다. 소비자 권장 가격은 15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올해부터 짱구 패키지에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를 적용해 원조 짱구 과자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으로 짱구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온라인쇼핑몰에서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를 연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선물하기’ 이용자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 인기 선물인 안마의자, 노트북, 무선 청소기 등 이슈 상품을 모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엘포인트(L.POINT), 카드 청구 할인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름, 연락처, 주소 등 받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하면 감사 카드와 함께 선물로 보낼 수 있다. ‘온라인 선물하기’는 명절,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이 있는 달에 특히 인기가 많다.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는 ‘어버이날’, ‘어린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5가지 추천 테마로 운영된다. ‘어버이날’ 추천 테마에는 건강가전과 주방가전을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 문병철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다”며 “다른 때 보다 기념일 많은 5월, 이번 행사가 소비자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농심이 어린이날을 맞아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지역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

우선,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라면과 스낵, 음료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600개를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 농심이 전한 선물세트는 투병 중인 전국의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 농심은 지역사회 어린이를 위해 스낵집 만들기 선물세트 320 개를 서울 동작구 소재 17 개 아동센터에 전했다. 스낵집 만들기 선물세트는 동화속에 나오는 스낵집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재료들로 구성됐다. 집 모형에 풀 대신 설탕 반죽을 사용해 스낵을 붙여 꾸밀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코로나19 의 장기화로 직접 초대하고 행사를 열지 못해 아쉽지만, 농심이 전하는 선물과 함께 어린이들이 조금이나마 행복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현대그린푸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9일까지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Greating)’의 전용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가정의 달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그린푸드는 행사 기간 동안 그리팅 주요 메뉴를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품목은 ‘베스트 반찬 패키지’(1만8300원, 반찬 5종)’, ‘베스트 키즈 패키지(2만1500원), 고구마피자·궁중 떡볶이·무항생제 우유·베즐리 이즈니 미니 크로와상)’, ‘무조청 보양 소갈비찜(2만원)’, ‘연잎 오겹수육(1만1200원)’ 등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그리팅의 죽, 연화식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11종도 판매한다. 대표 제품은 송이 전복죽(500g), 해신죽(500g), 소고기능이버섯죽(500g), 더 부드러운 소고기장조림(300g) 등 4가지 메뉴로 구성된 ‘보양죽 세트(5만4700원)’와 더 부드러운 소갈비찜(700g), 입에서 녹는 동파육(700g), 더 부드러운 바비큐 폭립(750g) 등 3가지 메뉴로 구성된 ‘연화식 세트(8만2800원)’ 등이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그리팅의 대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삼양사 메디앤서가 누적 판매량 1700만장을 기록한 콜라겐 마스크 시리즈 신제품 ‘비타 콜라겐’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구성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는 ‘비타 콜라겐’ 마스크를 5일 21시 17분에 GS홈쇼핑에서 첫 런칭한다고 4일 밝혔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일명 ‘콜라겐 덩어리 마스크’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디앤서의 콜라겐 마스크팩 컨셉을 발전시키면서 비타민 4종을 추가해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하는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메디앤서는 이번 런칭 방송을 통해 기획 상품 2종을 선보인다. ‘더블’과 ‘싱글’로 구성된 기획 상품은 이번 홈쇼핑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정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됐다. ‘더블’은 비타 콜라겐 마스크 16세트 및 넥 마스크 2세트, ‘싱글’은 비타 콜라겐 마스크 8세트, 넥 마스크 1세트 및 체험분 1매로 구성됐다.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런칭 기념으로 정가 5만5000원 상당의 비타 콜라겐 마스크 1세트를 구성에 추가로 더해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메디앤서 관계자는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삼양그룹과 메디앤서의 TDS 특허 기술, 크림 코팅 특허 기술 등이 적용된 콜라겐 마스크”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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