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소외된 이웃에 온정의 손길 내밀어
상태바
LG전자, 소외된 이웃에 온정의 손길 내밀어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6.12.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이웃에 김장김치 3000kg과 난방텐트 전달
LG전자가 소외이웃에 김장김치와 난방 텐트로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21일 김종용 온라인가전유통FD 담당이 소외 이웃을 방문해 김치를 전달하고 집안에 난방 텐트를 설치해주고 있다.

LG전자가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이웃에 김장김치와 난방 텐트로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LG전자 임직원들은 21일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서울 영등포구 저소득층 300여 가구에 김장 김치 3000kg을 전달했다.

그 중 일부 가구에는 김치 외에 난방 텐트도 함께 전달했다. 난방 텐트는 추운 겨울에 집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텐트로 집안의 평균 온도보다 3도 이상 높은 온도에서 생활할 수 있게 해준다. 임직원들은 집집마다 방문해 난방 텐트 사용법을 알려주고 직접 설치해 주기도 했다.

LG전자는 임직원들이 지난 1년간 기부식단을 통해 모은 기부금으로 난방 텐트를 구매했다. 기부식단은 LG전자가 2011년부터 국내 전 사업장에서 진행하는 기부 활동으로, 반찬을 줄여 원가를 낮춘 만큼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김종용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온라인가전유통FD 담당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는 데 작은 도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