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출시 초반 기세몰이...애플, 구글 양대 마켓 매출 1위
상태바
'리니지2 레볼루션' 출시 초반 기세몰이...애플, 구글 양대 마켓 매출 1위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6.12.1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최고 매출 1위 달성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이 국내 양대 마켓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매출 1위를 달성했다.

지난 14일 출시 8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차지하면서 화제를 모은 레볼루션은 △ 반나절 만에 이용자 수 100만 돌파 △출시 당일 다운로드 200만건 △출시일 공식카페 회원수 50만 돌파 등 각종 지표에서 국내 모바일게임 기록을 연일 경신했고 오늘 구글플레이 순위에서도 매출 1위에 올랐다.

'리니지2 레볼루션' 모바일 양대 마켓에서 최고매출 1위 달성

넷마블은 이용자들의 안정적인 게임플레이를 최우선으로 해 출시 당일 서버를 기존 100대에서 10대 증설했으며, 추가적으로 20대를 준비하고 있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원작을 기반으로 한 풍부하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 언리얼엔진4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 그래픽 등이 좋은 평가를 받으며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향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한 빠른 업데이트로 재미의 깊이도 더해가겠다”고 말했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넷마블은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면 '레드다이아', 'A~S급 방어구 상자', 'S급 집혼석'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만 해도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넷마블은 레볼루션 오픈필드와 여러 콘텐츠에 드랍된 글자를 획득해 조합하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열며, 혈맹 미션을 달성하면 혈맹원 전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