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 인기 영화·드라마·예능 무료 제공...‘릴레이7 선물’ 이벤트
상태바
네이버 시리즈, 인기 영화·드라마·예능 무료 제공...‘릴레이7 선물’ 이벤트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12.2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시리즈온이 ‘릴레이7 영화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릴레이7 영화선물’은 오는 1월 5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제공하는 인기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 무료 이벤트가 크리스마스(25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유열의 음악앨범', '사자', '캐롤', '장난스런 키스', '베일리 어게인' 등 다양한 장르의 7가지의 영화를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올해 인기 방송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1일까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눈이 부시게', '멜로가 체질'과 예능 '나 혼자 산다', '아는 형님' 등의 가격을 30%까지 할인한다.

2019년 인기영화 100대 할인전에서는 ‘하반기 인기 한국영화’,’ 올 타임 스테디셀러’,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등을 최대 반값에 감상할 수 있다.

박수연 네이버 시리즈온 리더는 “네이버 시리즈온을 이용하는 분들이 올 한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신년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도록 연말연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