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앤에이치, 대한적십자사 2019 바른기업 회원유공자 포상식 ‘금장’ 수상
상태바
㈜와이앤에이치, 대한적십자사 2019 바른기업 회원유공자 포상식 ‘금장’ 수상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9.12.1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렉스파(LEXPA)를 운영하고 있는 ㈜와이앤에이치(대표 구경식)가 지난 11월 27일(수) 진행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지사가 마련한 ‘2019 바른기업 회원유공자 포상식’에서 금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지사의 2019 바른기업 회원유공자 포상식은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의 일환인 바른기업 캠페인에 꾸준한 관심과 아낌없는 후원을 보내 준 기업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금장을 수상하게 된 ㈜와이앤에이치는 중소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 하기 위해 지난  해 대한적십자사의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한 바 있으며, 이후 매월 정기적인 기부에 앞장서는 등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여러 가지 활동을 진행해 모범적인 나눔기업이라는 평가를 받아 왔다.

 

㈜와이앤에이치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통해 전달하는 후원금은 대한적십자사가 선정한 지역의 위기가정 지원, 취약계층 지원 등에 뜻깊게 사용되고 있다. 

구경식 대표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는데 이렇게 금장포상까지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나눔을 적극 실천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 대표는 바른기업 캠페인 외에도 장애인 스키협회장을 수행하면서 장애인들도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사회적 기반 형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