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카드, 프리미엄 카드 특별 다이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비자카드, 프리미엄 카드 특별 다이닝 프로모션 진행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12.0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자(Visa)는 자사의 프리미엄 카드 3종 (플래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 소지자들을 대상으로 전세계 11개국, 80여개 레스토랑에서 메인 코스 2인 주문 시, 1인 키즈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다이닝 프로모션을 내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를 포함해 아이와 함께 가까운 아시아 국가로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비자 카드소지자들이 보다 알뜰하고 즐거운 여행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됐다.

한국에서는 서울에 위치한 디네트 (용산구 이태원동), 로리스 더 프라임 립 (서초구 서초동), 페어링룸 (강남구 청담동) 및 그랜드 워커힐 호텔 내 피자힐 (광진구 광장동)과 더불어 중식당 파불라 (강남구 청담동)에서 비자만의 특별 다이닝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의 경우, 싱가포르∙베트남∙홍콩∙대만∙호주 등 아시아태평양 10여개국에 위치한 여러 유명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국내와 마찬가지로 메인 코스 2개 혹은 (뷔페의 경우) 성인 뷔페 2인 주문 시, 키즈 메뉴 혹은 키즈 뷔페 1인분이 무료 제공된다. 해당 혜택을 즐기고자 하는 비자 프리미엄 카드 3종 소지자들은 음식 주문 단계에서 먼저 비자 혜택을 이용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고 결제 시 전 금액을 해당 카드로 결제해야 한다.

패트릭 윤(Patrick Yoon) 비자 코리아 사장은 “비자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을 계속해서 개발해 나가고 있다”며,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에도 비자 카드를 꼭 지참하셔서 비자만의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비자의 다이닝 캠페인에 참여하는 레스토랑 목록과 이용약관은 비자 코리아 키즈 메뉴 1인 무료 혜택 사이트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며 키즈 메뉴 적용 연령은 레스토랑 정책이 우선 적용된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