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핵심 가치인 ‘JOY’로 새 브랜드 캠페인 진행... "고객이 주인공"
상태바
BMW코리아, 핵심 가치인 ‘JOY’로 새 브랜드 캠페인 진행... "고객이 주인공"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10.25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객들의 사례를 모아 하나의 연결된 스토리로 BMW의 핵심 가치(JOY) 전달
[BMW코리아 제공]
[BMW코리아 제공]

BMW 그룹 코리아가 브랜드의 핵심 가치 (JOY)를 담아낸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집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BMW 고객들을 주인공으로 삼아 브랜드가 추구하는 즐거움의 가치와 ‘위 아 BMW(WE ARE BMW)’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첫 번째 캠페인 모델이었던 배우 ‘기도훈’이 고객들의 즐거운 순간들을 지켜보는 화자가 되어 BMW가 전하고자 하는 ‘JOY’가 무엇인지를 드러낸다. 

기존 BMW 캠페인에서 보여주었던 자동차 위주의 멋스러운 분위기에서 탈피해 소비자들의 활발한 소통이 이뤄지는 온라인 공간을 배경으로 발랄하면서 꾸밈없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BMW 그룹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즐거운 순간을 함께하며 BMW와 고객들이 만들어 나가는 ‘JOY’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BMW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집행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을 SNS에 공유하는 소비자들을 추첨하여 BMW 2020년 달력을 제공하며 그 중, 인상 깊은 순간을 공유해준 5명을 선정하여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약 20만원 상당)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