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인도에 'BEAT360 델리' 개관... 해외 시장 '첫' 브랜드 체험관 마련 
상태바
기아차, 인도에 'BEAT360 델리' 개관... 해외 시장 '첫' 브랜드 체험관 마련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10.1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인도 델리 인근 구르가온 신도시에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글로벌 복합 브랜드 체험관 'BEAT360 델리'를 개관했다. 

기아자동차는 10일 심국현 인도법인장, 아르투르 마틴스(Martins Artur) 마케팅사업부장, 현지 기자단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도 구르가온의 복합상업시설 ‘DLF 사이버 허브(DLF CyberHub)’에 위치한 기아차 브랜드 체험 공간 'BEAT360 델리' 개관식을 가졌다.

기아차 브랜드 체험관 'BEAT360'은 기아차 차량 전시 및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기아차 브랜드 감성을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상징적인 거점이다.

기아차는 지난 2017년 기아차 국내영업본부 사옥 1층에 ‘BEAT360 청담’을 개관한 데 이어 차세대 성장 시장인 인도에서의 주도권 경쟁을 더욱 가속화하기 위해 글로벌 거점으로는 처음으로 인도에 ‘BEAT360 델리’를 선보이게 됐다.

기아차는 ‘BEAT360 델리’ 개관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인도 현지 특화 마케팅을 펼치며 인도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더불어 지난 8월 인도 시장에 출시한 글로벌 소형 SUV 셀토스의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자동차가 인도에 해외 시장서는 처음으로 브랜드 체험관인 'BEAT360 델리'를 개관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인도에 해외 시장서는 처음으로 브랜드 체험관인 'BEAT360 델리'를 개관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 기아자동차]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