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국제선 노선 초특가 이벤트 실시... 부산-타이중 '단독 취항'
상태바
티웨이항공, 국제선 노선 초특가 이벤트 실시... 부산-타이중 '단독 취항'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9.0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해공항 출발 4개 노선 대상 초특가 항공권 판매... 오는 23일까지

티웨이항공이 부산 출발 국제선 노선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특가 이벤트가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23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진행되고,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노선을 대상으로 편도 총액 3만7900원부터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이 달 새로 취항하는 대만 지역 2개 노선인 '가오슝'과 '타이중'도 이번 특가 이벤트 대상. 특히 오는 12일 신규 취항하는 부산-타이중 노선은 티웨이항공이 단독으로 운항한다. 이제 부산에서도 타이중 여행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이미지 티웨이항공]
[이미지 티웨이항공]

편도총액 기준(유류할증료, 공항세 포함) 부산-가오슝 노선은 5만4500원부터, 부산-타이중 노선은 5만15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10월30일까지로 성수기 및 일부 일자는 제외된다.

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쿠폰 적용 가능한 탑승기간은 오는 17일부터 12월19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부산 출발 특가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서 새로운 여행지를 더욱 저렴하게 만나보게 되길 기대한다”며 “알찬 여행을 위해 필요한 ‘부가서비스 번들’ 구매나 여행자 보험 가입 등 모두 홈페이지에서 준비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