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관리자 대상 워크숍 실시... 글로벌 LCC 도약 준비 '한창'
상태바
티웨이항공, 관리자 대상 워크숍 실시... 글로벌 LCC 도약 준비 '한창'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9.2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워크숍 자리서 비전 공유, 커뮤니케이션 역량 개선, 안전운항 다짐 등 실시

티웨이항공이 '소통하는 기업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관리자 워크숍을 열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주 서울 강서구 본사 인근에서 관리자 대상 리더십 교육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본사 각 부서의 팀장 및 그룹장, 국내공항 지점장 등 60여 명의 관리자들이 참석했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워크숍에서 회사의 비전과 방향성 설정, 조직문화 개선, 최선의 안전운항 다짐 등을 목적으로 삼고 전사적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티웨이항공의 중장기 계획 및 비전을 공유하고, 사내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방안을 도출했다. 

또 코칭, 갈등해결, 질문 및 피드백 기술 함양 등 관리자에게 필요한 여러 자질들을 교육받으며 상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기르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티웨이항공]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글로벌 LCC로 도약하기 위해 비전을 공유하고 좀 더 나은 기업문화를 만들 수 있게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선의 안전을 바탕으로 향후 운항 예정인 중국, 대만, 동남아 지역 노선의 취항 준비를 차질없이 진행해 안정적인 사업 확장을 이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