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전 보쉬(BOSCH) "서울 가전 쇼룸 오픈"... 한국 가전시장 '공략'
상태바
프리미엄 가전 보쉬(BOSCH) "서울 가전 쇼룸 오픈"... 한국 가전시장 '공략'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8.3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쉬의 우수한 기술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소비자 접점 강화해 갈 것"

유럽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보쉬가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울 쇼룸 오픈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볼크마르 프리드리히 아시아태평양지역 제품개발 이사. [사진 보쉬]
 

이번 송파구 방이동 쇼룸 오픈행사는 보쉬의 주요 제품과 글로벌 브랜드로서 보쉬의 가치를 소개하는 자리다. 보쉬 본사 직원 및 국내 협력사 등 약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볼크마르 프리드리히 보쉬 아시아태평양지역 제품개발 이사는 “커져 가는 한국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보쉬의 우수한 기술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쇼룸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과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보쉬]
보쉬 서울 쇼룸 전경. [사진 보쉬]

이상희 화인어프라이언스 대표는 “유럽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보쉬는 검증된 기술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라며 “보쉬 쇼룸이 보쉬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직접 경험하고 제품 사용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적극 활용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인어프라이언스는 보쉬의 공식 판매원이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