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광복절 맞아 '독립운동 역사탐방'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세븐일레븐, 광복절 맞아 '독립운동 역사탐방' 이벤트 진행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8.1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4주년 광복절 맞이해 이달 말까지 ‘중국 하얼빈 독립운동 사적지 탐방’ 나라사랑 이벤트 진행
세븐일레븐의 '독립운동 역사탐방' 이벤트 이미지.

세븐일레븐이 광복절을 맞아 사적지 탐방 이벤트를 펼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8·15 광복절을 맞아 국외 독립운동 사적지 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나라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복 74주년과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순국선열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독립운동 역사를 되새기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14일부터 이달 말까지며 세븐일레븐 원두커피 브랜드인 ‘세븐카페’를 구매한 뒤 세븐일레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모바일 스탬프를 적립하면 참여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추첨을 통해 모두 7명에게 중국 내 독립운동 사적지 탐방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들은 하얼빈 안중근 의사 기념관, 731부대, 동북열사기념관 등 항일독립운동 사적지를 중심으로 2박 3일 동안 역사문화탐방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세븐일레븐 푸드드림(한남UN점)에서는 15일 8시부터 15시까지 선착순 815명을 대상으로 고객이 가져온 용기에 슬러피를 무료 제공(3L 한정)한다. 슬러피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호텔상품권을 지급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3000원)을 증정한다.

이규환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광복절을 맞아 독립운동의 역사를 이해하고 국외 독립운동 사적지 탐방 활동으로 소중한 역사를 되새기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세븐일레븐은 앞으로도 나라사랑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애국심 고취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