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텔레마케터 위한 바른 체형 캠페인 진행
상태바
AIA생명, 텔레마케터 위한 바른 체형 캠페인 진행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8.0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IG생명)
(사진=AIG생명)

AIA생명(대표이사: 차태진)이 헬스케어 스타트업 ‘MG 솔루션스’와 함께 텔레마케터들을 위한 바른 체형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일과 8일 진행된 바른 체형 캠페인은 장시간 앉아서 근무해야 하는 텔레마케터들에게 목디스크, 척추질환과 같은 근골격계 만성질환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고 바른 체형 코칭을 제공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AIA생명 콜센터 두 곳에서 50명 씩, 총 100명의 텔레마케터들이 참가했다.

‘MG 솔루션스’는 자사의 헬스테크 기술을 통해 상담원들의 근골격계 만성질환 잠재 가능성을 살펴보고 체형에 따른 자세교정 운동 등의 솔루션을 제공했다. AI를 활용한 생체역학적 자세 분석과 체형 빅데이터 비교분석으로 측정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했다.

AIA 생명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9월에는 총 100명의 AIA생명 직원들을 대상으로 근골격계 바른 체형 코칭 및 또 다른 AIA 오픈 이노베이션 참가 스타트업인 ‘트로스트’가 제공하는 심리 상담 프로그램을 추가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배미향 AIA 생명 마케팅추진팀장은 “AIA생명은 고객들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 관련 청년 벤처기업을 적극 후원 중”이라고 밝혔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