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삼국지조조전 ONLINE’, ‘관우전(하)’ 리메이크 버전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삼국지조조전 ONLINE’, ‘관우전(하)’ 리메이크 버전 업데이트
  • 이재덕
  • 승인 2019.07.1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삼국지조조전 ONLINE’의 연의 모드에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하고, 연의 ‘관우전(하)’ 리메이크 버전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연의 모드에 유저가 내린 결정에 따라 각기 다른 엔딩을 볼 수 있는 시스템이 새롭게 생긴다. 또한, 명장 관우 이야기를 각색한 기존 연의 ‘관우전(하)’의 스토리라인을 강화한 리메이크 버전을 도입, 새로운 ‘관우전(하)’의 일반 및 극한 모드 정복 시 ‘백호 보옥’, ‘두정갑’, ‘7등급 보물 확정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군주 랭크 35부터 이용 가능한 PvE(Player vs Environment) 전투 콘텐츠 ‘무장전’을 업데이트했다. 총 12단계 전투로 구성된 ‘무장전’은 최대한 많은 대결에서 승리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모드다.

매 전투마다 장수, 보물, 효과가 무작위로 지급되며, 이 중 원하는 구성을 전략적으로 선택하여 전투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무장전’ 업데이트로 신규 장수 효과와 전용 전장 5종도 추가됐다.

이 밖에 ‘기묘한 우정’, ‘노장과 명장’, ‘군주와 노신’, ‘고육지계’ 등 신규 인연 4종을 새롭게 선보였고, 산지, 숲 지형 및 신록 결투장에서 유리한 지형 효과를 받는 ‘산지 보조’ 인연 효과가 공개됐다.

넥슨은 8월 7일까지 관우전(하) 업데이트 기념 연의 달성 이벤트를 실시, '금전'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 7월 25일까지 여름 나기 빙고 이벤트 ‘광명의 별자리’를 통해 ‘4등급 보패’, ‘7등급 보물 확정권', '금전'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