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아파트...'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견본주택 장사진
상태바
20년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아파트...'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견본주택 장사진
  • 윤영식 기자
  • 승인 2019.07.1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견본주택 입장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길게 줄 서있다. [금호산업 제공]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견본주택 입장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길게 줄 서있다. [금호산업 제공]

 

12일 문을 연 전라남도 순천시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견본주택에 이른 아침부터 많은 인파가 몰렸다.

순천시 내 20년만에 공급되는 ‘어울림’ 브랜드 아파트로 강청수변공원 앞에 조성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는 지하1층, 지상 최고16층, 6개동, 총 45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가구 모두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60만원대로 인근 분양 단지보다 저렴하게 공급된다. 계약자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60%) 무이자 융자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7일 1순위, 18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24일 발표되며, 지정계약은 8월 6일부터 8일까지3일간 진행된다.

단지 인근에 강청수변공원이 있어 이곳에 마련된 축구장과 인라인스케이트장, 족구장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남해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를 진출입할 수 있는 순천IC와 순천시내로 연결된 삼산로와 백강로도 가깝다.

견본주택은 전남 순천시 조례동 986-1번지(홈플러스 순천점 옆)에 위치한다.

윤영식 기자  wcyoun@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