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수 KB생명 대표, "고객가치 높이기 위해 고민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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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정수 KB생명 대표, "고객가치 높이기 위해 고민하자"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7.11 1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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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KB생명

허정수 KB생명 대표가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고객가치를 높이기 위한 고민과 노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KB생명(대표 허정수)은 지난 10일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국민은행 일산연수원에서 열린 이날 회의에는 허정수 대표를 비롯한 임원진과 본사 부·팀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회의는 상반기 성과 리뷰, 하반기 실행계획에 대한 공유, 외부전문가 특강, 분임토의 등으로 진행됐다.

허정수 대표는 이날 강평을 통해 "고객가치에 대한 해석이 과거와 달라지고 있다"며 "고객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고민과 노력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KB생명보험은 연초 수립한 경영전략 방향인 ‘고객가치 중심’, ‘효율개선을 통한 내실성장’, ‘Digital 기술을 활용한 Biz.혁신’, '규제변화대응, 소비자보호 강화'의 가시적 성과를 위해 실행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달 1일 개편한 디지털고객지원본부를 통해 Digital 기술의 고도화, 기존 업무절차의 시스템화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 할 계획이다.

이날 함께 진행된 분임토의에서는 사전에 선정한 2020년 주요 경영이슈에 대하여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논의하는 난상토론이 진행됐다. 분임토의에서 도출된 결과와 아이디어는 2020년 경영계획의 전략방향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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