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창업 포차천국 '기프트카드' 도입, 가맹점 매출 향상과 고객 만족도 상승
상태바
술집창업 포차천국 '기프트카드' 도입, 가맹점 매출 향상과 고객 만족도 상승
  • 한익재
  • 승인 2019.07.0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는 포차창업의 대표 브랜드 ‘포차천국’이 충전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기프트카드 시스템을 도입한다. 현재 일부 매장에서 시범 운행 중에 있으며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 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포차천국’의 <기프트카드>시스템은 충전 시 충전금액에 일정금액을 추가로 충전을 해주며 매장 이용 시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여 소비자들은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포차천국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고 가맹점은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일 수 있어 서로가 윈윈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프트카드>는 최초 등록 후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등록되어 언제든 적립과 충전 포인트 사용이 가능해 고객에 편리성과 효율성을 모두 갖추었다.

장기 불황이 이어지면서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젊은 고객층은 카드 포인트와 통신사 혜택 등에 민감하다. 이러한 추가 충전과 포인트 적립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단골 고객, 충성 고객이 늘어나 매출 향상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여지며 시범 운행 후 120개 매장에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포차천국’은 매주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포차천국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